나눔 포커스

다 같이 행복한 용산을 만들기 위한
용산복지재단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많은 후원자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들의 나눔은 위기가구, 청소년 지원, 1:1 결연 등의 지원을 통해 희망의 불씨가 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후원문의 용산복지재단 ☎ 02-2074-9191
<이미지 클릭 시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선희 팬클럽과 농업회사법인 맛정㈜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용산복지재단에 어버이날 선물 전달


이선희 팬클럽과 농업회사법인 맛정㈜은 2021년 5월 4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용산복지재단에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선희 팬클럽에서는 부식세트를, 맛정㈜에서는 떡 5종 세트를 20세트 기부하였고 위 선물세트는 용산구 관내 홀몸어르신들께 지원되었습니다. 이선희 팬클럽과 맛정㈜은 작년 9월 명절 위문품 기부협약을 맺어 현재까지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여 주셨고 이번에는 기부협약과 별개로 또 한 번의 기부를 해 주셨습니다.
이선희 팬클럽 회원들은 “이선희 홈페이지 개설 20주년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하였고 더불어 곧 이선희 데뷔 40주년을 맞이하여 이 기쁨을 용산구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무료 급식이나 이웃돕기 걷기대회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 가겠다는 뜻을 전하였습니다. 더불어 농업회사법인 맛정㈜ 박민훈 대표는 “가정의 달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작은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향후 이선희 팬클럽과 함께 지속적인 후원 행사에 동참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용 용산복지재단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위로를 전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해 주신 이선희 팬클럽과 맛정㈜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앞으로 행복한 용산구를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함께해 주시는 많은 후원자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