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포커스

다 같이 행복한 용산을 만들기 위한
용산복지재단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많은 후원자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들의 나눔은 위기가구, 청소년 지원, 1:1 결연 등의 지원을 통해 희망의 불씨가 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후원문의 용산복지재단 ☎ 02-2074-9191
<이미지 클릭 시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안팩토리 라누벨뽀
용산구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따스한 손길 전하다

㈜동안팩토리 라누벨뽀는 2021년 5월 12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용산복지재단으로 아동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준비해 주신 물품은 간편식 밀키트 100세트로 용산구 드림스타트 대상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밀키트는 각종 즉석식품과 참치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안팩토리 라누벨뽀에서 손수 제작해 주셨습니다. 드림스타트에 전달하는 과정 또한 ㈜동안팩토리 라누벨뽀 대표와 임직원이 함께해 의미가 깊었습니다. ㈜동안팩토리 라누벨뽀가 기부 과정에 동참함으로써 기부 의미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으며, 향후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거뒀습니다.
㈜동안팩토리 라누벨뽀 대표는 한부모 가정과 미혼모 시설에 관심이 많아 타 기관에 여러 차례 기부해 왔으며, 최근 용산구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새로운 기부처를 알아보던 중 우리 재단을 접하게 되어 기부를 결정하였습니다.
(주)동안팩토리 라누벨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현재 우리와 함께하고 계시는 많은 후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행복한 용산을 만들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